Feb 08

손오공 다운로드

2019년 11월 17일 게릿 더블유 공 장로와 함께 한 얼굴 행사에서 새로운 초등회 노래 “나는 예수 함께 걸을 것이다”라는 새로운 초등회 노래가 세상과 공유되었다. 11월 17일 솔트레이크시티 태버내클에서 열린 새로운 어린이 및 청소년 프로그램에서 한 어린이가 가족과 함께 새로운 초등회 노래를 부른다. 2017년 손오공과 마왕은 악이 번성하는 어두운 세상에서 진정한 빛을 찾기 위해 서로 갈등을 빚고 있다. 그때부터 손오공은 몇 년 전에 만났던 어린 소녀 선미를 향한 보호역할에 묶여 있다. 25년 전 선미와 계약을 맺은 두 사람은 그를 해방시키는 대가로 손오공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그녀를 유혹하고, 운명적인 만남에서 다시 만난다. 노래에 대한 링크는 어린이를위한 아래의 ChildrenandYouth.org 웹 사이트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꿈은 선미가 여성을 납치하고 그들 모두와 결혼하려 하는 악랄한 정신에 의해 유령의 그림으로 끌려가면서 실현된다. 오공은 마왕의 연예회사 에서 돼지 악마이자 팝 아티스트인 팔계의 도움을 받아 그림 속으로 들어간다. 팔계는 그를 도와주지만, 그와 마왕은 대신 그림을 태우고 선미와 오공을 모두 안으로 가두었다.

선미는 꿈을 이루기로 결심하고 오공에게 키스를 하고, 금강고가 무엇을 할지 몰랐지만, 금강고를 활성화시킨다. 오공은 자신의 이름에 대한 기억을 되돌려주고, 외부에서 그를 소환하지 않는 한 회화 세계를 떠날 수 없기 때문에 그녀를 그림 세계밖으로 강제로 내쫓는다. 선미는 자신의 손을 자르고 오공의 이름을 부르기 전에 악마의 비장을 끌어당기고 있다. 오공은 그림 세계를 빠져나와 악마로부터 그녀를 구출한다. . 그 때부터 이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선미와 오공의 신진 관계에 대한 주가지수의 초점이 집중된다. 오공은 선미와 깊은 사랑에 빠졌다고 공언하지만, 금강고 때문에만 그렇다. 그는 그녀가 그것을 벗으면, 그의 사랑이 사라질 것이고, 대신 불멸을 위해 그녀를 먹고 싶어돌아갈 수 있음을 끊임없이 상기시킵니다. 평생 외톨이였던 선미는 오공의 사려 깊은 행동에 감동을 받을 수밖에 없고, 삼장의 비극적인 운명은 항상 악에 맞서 인류를 위한 희생이 되기 때문에 로맨틱한 감정에 맞서 마음을 지키기 위해 애쓴다.

각 에피소드는 선미와 오공이 내부 갈등을 다루면서 한 주의 악마와 싸우는 것을 포함합니다. 오공에 대한 선미의 감정은 오공이 어떤 사람인가, 그리고 그의 많은 비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서 끊임없이 시험을 된다. 두 사람의 머리 위로 끊임없이 어우어진 악몽은 선미가 세상의 종말을 꿈꾸는 예언적인 꿈이며, 이를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오공은 나중에 삼장의 수호자로서의 역할이 그녀를 죽이거나 죽일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것은 그들이 서로 사랑에 더 빠지는 경우에도 그들을 분리합니다.